안녕하세요, 포캣 매니저님
6월 12일 기준 포캣 시터앱 기능이 일부 수정되어 안내드립니다.
시터앱 수정 내용은 돌봄 예약 과정에서 매니저님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터 앱 변경 내용
1. 고객이 예약 시 현관비밀번호 입력 란에서 '매니저에게 직접 알려줄게요'를 선택하였을 경우, 고객이 결제한 이후부터 고객에게 직접 확인하라는 문구가 확인됩니다.
이는 돌봄 당일까지 현관 비밀번호를 몰라 돌봄시간이 딜레이 되거나 시행되지 못하게 되는 점을 조금이나마 방지하고자 함이니 꼭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현관비밀번호를 입력하셨을 경우에는 '시작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라는 문구가 보여집니다.
(공동) 출입정보 내 비밀번호와 현관 비밀번호(안내 문구 포함)는 고객이 결제를 해야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tatic.wixstatic.com/media/25d0ce_57d3cfad9c4144fa93e77f7701c6d8f2~mv2.png/v1/fill/w_748,h_619,al_c,q_90,enc_auto/25d0ce_57d3cfad9c4144fa93e77f7701c6d8f2~mv2.png)
안드로이드 기종 사용 매니저님들께서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를 위해 준비된 서비스 포캣은 앞으로도 신규 서비스 및 사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 활동 등 꾸준히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니 매니저님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캣 드림
Yorumlar